항암제 치료에 실패 했을때

#1

(항암제 내성으로 인한)

항암치료 이외의 치료가 필요할 때

말기암이란 무엇일까요?

흔히 재발암, 진행암, 전이암과 말기암을 혼동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명확히 구별해야 합니다

재발암이란 표준치료(수술,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의하여 암이 사라졌을 때(이를 흔히 임상적 관해, Complete Remission CR) 임상적 관해를 유지하지 못하고 암세포가 다시 나타나는 경우를 말합니다.

진행암이라 함은 암치료를 받거나 혹은 받지 않은 상태에서 암이 진행(침윤, 원격전이등)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암치료를 받지 않는 상태에서 표준치료를 시행하여 암의 성장이 멈추거나 축소되거나 혹은 사라지면 더 이상 진행암이 아니며, 항암치료를 했음에도 암이 진행하여도 항암제의 종류를 바꾸거나 다른 치료를 통하여 암의 진행이 멈추면 진행암이 아닙니다.

전이암이란 최초에 암이 발생한 부위(원발암)에서 다른 장기로 암이 전이가 일어났을 때 전이암이라 하며 치료를 통하여 암의 성장이 멈추거나 축소되거나 혹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말기암이란 어떠한 치료를 하더라도 암이 진행을 멈출 수 없어 삶의 여명(기대수명)이 많이 남지 않은 경우를 말합니다.

대부분은 3기혹은 4기 암환자가 항암치료를 여러 번 반복함에 따라 항암제내성이 발생하여 어떠한 항암치료를 하더라도 암의 진행을 멈출 수 없을 때 대부분 말기암 환자로 분류됩니다.

럭쎌내과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말기암 환자의 경우에 천연물 항암제 로터스로 대안적 치료를 실시하는데 이는 암세포에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암세포의 증식과 성장을 억제하고, 장내세균총을 교정하여 발생하는 장내면역반응으로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하며 말기암,전이암,재발암,내성암등 표준치료의 대상이 되지 않는 환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적치료가 될수 있는 처방입니다.


장내세균총과 암과의 관계

인체 전체 면역력의 70%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장내세균총은 생 후 6개월에 고정되고 평생동안 변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불균형한 장내세균총은 면역이 억제되어 암세포 증식과 성장의 원인이 되며 항생제나 유산균으로는 정상화 시키기 어렵습니다.

장내세균총 교정을 통한 암치료 기전

럭쎌의 천연물 항암제 로터스는 직접적인 암세포 억제와 더불어 암세포 증식의 원인인 불균형한 장내세균총을 정상화 하여 발생되는 암세포에 대한 ‘장내 자연적 면역반응’을 활성화시켜 암세포를 자체면역력에 의해 살상하게 되고 암세포의 발현과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합니다.

 
 
 
 

#2

로터스와 온코써미아의

결합으로 치료효과 극대화

#3

럭쎌내과한의원의

암 치료 반응 판정

럭쎌의 암치료는 2~4주간 치료에 반응을 평가하여 치료에 의하여

· 종양표지자 하락

· 영상검사(CT, MRI, PET-CT등) 및 초음파 검사상 암종괴 크기의 감소

등 럭쎌의 치료에 의해서 환자의 암에 반응을 할 시에만 치료를 계속해서 진행하여

·1차목표 – 진행암의 경우 암의 진행을 멈추는것

·2차목표 – CR(Complete Remission) 완전관해상태(검사상 암이 발견되지 않는 상태)

까지 치료합니다.

※종양표지자(tumor marker)

종양표지자란 혈액이나 소변에서 검출되는 생체물질로써 암환자의 경우에 이러한 물질의 분비가 증가합니다. 종양표지자는 항암치료 치료 성공 여부를 나타내는 지표로 사용됩니다.

럭쎌내과 한의원에서는 천연물 항암제 로터스를 투여하여 치료 반응을 평가하는데 치료 전 암에 대한 종양표지자와 CT나 MRI를 통해 정확한 상태를 파악한 뒤에 반응판정 치료 후 다시 검사를 하여 의미 있는 암세포의 감소가 발생하면 로터스에 치료 반응이 있는 것으로 판정하고 치료 목표(화학적 관해)에 도달할 때까지 치료한 후 경과를 관찰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