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승 대표원장 | 내과전문의 | 한의사

서양의학과 한의학의 통합적인 진단과 치료를 통하여 환우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합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럭쎌내과한의원 원장 김홍승입니다. 간단히 제 소개를 드리면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의사면허를 취득한 후에 내과전공의 과정을 수료하고 내과 전문의가 되었습니다. 세부 전공은 내분비내과 당뇨병이였으며 대학원에서 당뇨병에 관한 연구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군의관으로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에 종합병원 내과과장으로 근무하다가 내과의원을 개업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뜻한 바가 있어 한의과 대학으로 편입하여 한의학 공부를 한 후 한의사가 되었습니다. 의사, 한의사 면허를 얻은 후에 약 15년간 내과의사, 한의사로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현대의학적으로 난치질환에 속하는 암, 당뇨에 대한 치료 및 관리는 서양의학과 한의학이 서로 보완되고 통합된 시각으로 접근되고 치료될 때 보다 전인적(全人的)이고 진일보된 삶을 누릴 수 있으며 치료 결과로 입증됩니다. 암과 당뇨에 대한 전인적이고 통합적인 치료와 관리를 통하여 환우분들이 “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이것이 저의 소망입니다. 감사합니다.

-김홍승

 

약력

연세대학교 졸업.내과전문의

연세대학교 대학원 졸업. (석사학위-신생하기 흰쥐에서 Streptozotocin 투여에 따른 당대사 및 인슐린 분비능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졸업. 한의사

(전)용인서울병원 내과과장

(전)늘편한 내과 원장

(전)경희홍은 한의원 원장

(전)㈜ 럭쎌바이오 대표이사

(현)럭쎌내과한의원 원장

럭쎌내과한의원 LUXELL CLINIC 樂世里

럭쎌내과한의원 소개

럭쎌내과 한의원은 내과와 한의원을 겸하여 치료하며 복수면허(의사, 한의사 동시면허) 원장이 진료하는 내과-한의원 입니다. 단순히 의사, 한의사 면허를 취득한 것뿐 만 아니라 내과전문의로서 많은 진료 경험과 더불어 한의사로서 여러 난치질환에 대한 치료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의학과 한의학의 단순한 보완치료 차원을 넘어 통합적이고 전인적인 접근이 가능합니다. 본원에서는 종양질환(암)과 8체질 진료 및 체질침으로 각 종 난치질환을 진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