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쎌은 서양의 의학기술과 동양의 의학기술이 접목된 미래형 첨단 의료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토 : 10:00AM - 4:00PM
(02) 3445 - 3475
Title Image

CANCER

럭쎌내과한의원의 항암치료 대상

치료대상 암환자

럭쎌내과한의원 치료대상 암환자

1.약제 내성암(다제 약물 내성암)
여러 종류의 항암제에 대하여 약물내성이 발생하여 화학적 항암요법을 사용하기 힘든 경우

 

2.재발암
수술 및 방사선치료 그리고 화학적 항암요법을 실시한 후 일시적으로 종양이사라진 후에 다시 재발한 경우

 

3.다발성 전이암
원발병소의 암종양이 여러 장기에 전이되어 있는 경우

 

4.말기암
기존의 표준요법을 실시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암이 진행되는 경우

표준치료와의 차이점

기존의 암치료와의 차이점

럭쎌의 암치료는 어떠한 특정 암 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암의 종류에 관계없이 내성암, 재발암, 다발성 전이암, 말기암등이 치료 대상이 됩니다. 왜냐하면 럭쎌내과 한의원의 항암치료는 특정한 암세포를 직접적으로 공격 살상하는 치료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세포독성 화학적 항암제’는 빠르게 분열, 분화하는 모든 세포를 공격하는 치료이며 ‘표적 항암제’는 암세포에 많이 발현되는 유전자나 세포효소를 억제하는 치료이고 ‘면역 항암제’는 암세포의 면역 탈출 기전을 억제하여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공격하도록 하는 치료임에 비하여 ‘럭쎌내과 한의원의 항암치료’는 장내 미생물(Gut microbiome)의 정상화 및 활성화를 통하여 면역시스템으로 하여금 항암작용을 활성화 하도록 유인하는 치료입니다.

반응판정

럭쎌의 암치료 반응 판정

내성암, 재발암, 다발성 전이암, 말기암 환자가 모두 치료의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환자들 중에서 2주간 치료에 반응을 평가하여 치료에 의하여 암세포의 활동이 정지하거나, 암세포 및 종양의 크기가 감소하거나 사라지는 경우의 환자분들이 럭쎌내과한의원의 치료 대상이 됩니다.

종양표지자(tumor marker)

종양표지자란 혈액이나 소변에서 검출되는 생체물질로써 암환자의 경우에 이러한 물질의 분비가 증가합니다. 이러한 물질이 증가하는 이유는 암세포 자체에서 만들어져서 혈액으로 분비되거나 혹은 암세포 자극에 의해 간세포에 만들어져서 혈액으로 분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종양표지자는 항암치료 치료 성공 여부를 나타내는 지표로 사용됩니다.

럭쎌내과 한의원에서는 LuX-Lotus(태을항암정)을 2주간 투여하여 치료 반응을 평가하는데 치료 전 암에 대한 종양표지자를 검사한 후에 2주간 약물 치료 후 다시 종양표지자 검사를 하여 의미 있는 종양표지자의 혈중 농도 감소가 발생하면 LuX-Lotus에 치료 반응이 있는 것으로 판정하고 치료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치료한 후 경과를 관찰하게 됩니다.

LuX-Lotus(태을항암정)

LuX-Lotus는 장내 미생물균총(Gut microbiome)에 작용하여 암환자에서 흔히 발견되는 암세포에 대한 면역억제 반응을 제거하여 면역시스템이 종양세포에 대한 면역반응을 발생시키도록 합니다. 럭쎌내과 한의원 항암치료의 가장 기본이 되는 치료입니다.

탁리해독단

LuX-Lotus(태을항암정)의 약리학적 작용을 증가시키기 위한 약으로서 LuX-Lotus에 대한 항암 반응의 떨어질때 사용합니다.

럭쎌 항암수

모려(굴껍데기), 진주, 석결명(전복껍데기)등에서 추출한 천연 이온 칼슘수로써 전신적 무력감, 활력감소, 항암치료 부작용에 의한 오심, 구토등을 완화 시킬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암 메인 페이지

Call Now Button문의하기